HOME > GALLERY > 사진첩
제목 여성소비자가 뽑은 2013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 1
작성자 관리자

일간스포츠와 한경비즈니스가 공동으로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을 선정해 발표했다.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은 전통에만 의존하는 명품 브랜드와 달리 사회적 위상이나
특권과 같은 질적인 가치뿐만 아니라 혁신을 추구하고 양적인 가치를 만족시킴으로써
소비자에게 구매 만족도와 함께 삶의 질을 높이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는 지표다.
만 20세 이상의 여성 소비자 총 4681명을 대상으로 가구·헬스·의류·서비스 등
산업 전반에 걸친 129개 부문, 377개 기업, 106개 지자체 브랜드 선호도를 조사했으며
최종 리서치 결과 총 32개 브랜드가 인증을 받았다.
이번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에서는 몽베스트가 명예의 전당에 이름을 올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