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GALLERY > 사진첩
제목 2014 소비자의 선택 - 생수부문 대상2
작성자 관리자
내추럴 미네랄워터 ‘몽베스트’가 ‘2014 소비자의 선택’ 생수 부문 대상을 차지하며 생수시장에 신선한 바람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2014 소비자의 선택(The Best Brand of the Chosen by Consumer)’이란 상은 급변하는 환경과 치열한 경쟁상황 속에서도 소비자가 원하는 가치의 창조를 통해 소비자들로부터 선택을 받은 2014년 최고의 브랜드들에 수여되는 상이다.

중앙SUNDAY가 주최하고 중앙일보와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하는 이 상은 소비자 조사기관인 한국리서치의 소비자 직접평가를 기초로 하여 학계 및 산업계 전문가 5명의 심층심사를 거쳐 수상 후보자들이 결정된다. 오늘의 영광스러운 자리에 함께하는 총 35개 브랜드는 이러한 일련의 심사과정을 거친 수상자들이다.